slide-image





<오카다 나나의 「인생은 자신이 바꾸지 않으면」 에피소드>


Q. 「인생은 자신이 바꾸지 않으면」이라고 생각했던 이야기, 이외에도 들려주시겠습니까?


오카다) 인생의 분기점이라고 해석한다면, 저는 진지하게 그룹을 졸업하자고 생각하던 시기가 있었습니다. 하지만 그 시기에 STU48이 생겨서,제가 겸임을 결정했습니다. 그것이 큰 터닝 포인트였습니다.


오기노) STU48 겸임 ... 최근의 일이네요.


오카다) 발족이 결정된 건 대략 2년 전이네요.


Q. 2016년 선발총선거 스피치와, 그만두자는 의사는, 관계 없었나요?


오카다) 관계 있습니다. 질병의 증상도 있었기 때문에 한계를 느끼고있었습니다. 하지만 STU48 겸임을 결정하자, 지금까지 몰랐던 세계가 열린 기분이 들어 「아직 나만 할 수 있는 것이 있어」라고 생각을 고치게 되었고, STU48의 캡틴으로서 모두를 이끄는 것이 되었던 때에 자신이 있을 장소를 찾았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.